벨트소음입니다...
작성일 2012-07-23 / 작성자 안찬영 / 조회수 571
▷차종: 트라제
▷연식: 02년식
▷주행거리: 231000km
▷상담내용: 작년 3월경 타이밍 외 몇가지를 수리했습니다...요즘들어 타이밍 벨트소음이 너무심하게 납니다...아침마다 쌕쌕쌕,,,알터 바로 옆 큰벨트도
▷연식: 02년식
▷주행거리: 231000km
▷상담내용: 작년 3월경 타이밍 외 몇가지를 수리했습니다...요즘들어 타이밍 벨트소음이 너무심하게 납니다...아침마다 쌕쌕쌕,,,알터 바로 옆 큰벨트도
타이밍세트에 들어가죠???그기에서 소리가 납니다...물을 부으면 소리가 안나다가 마르면 바로 소리가 시작되네요...아침에 시동걸기가 쪽팔리네요...10년이 넘은차라 그런것도 있지만 작년에 수리한 부위에서 소리가 또 나니 정말 그렇네요...작년에도 여러 문제로 부산까지 세번인가 왔다갔다 한것 같은데...또 이러니 짜증도 나네요 돈이 조금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리고 양산점도 생긴것 같은데 혹 양산점에서 수리해도 되는건지...여기가 마산이라 거리가 온천장이나 양산이나 그기서 그기인데 부산은 차가 많이 막히니...그리고 제차 작년에 타이밍교체했고 교체후 2만키로 정도 탄것 같은데 보증수리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