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패드 교환(7/15) 후, 주행 시 출력 저하 및 차체 흔들림 문의

작성일 2012-07-21 / 작성자 장상인 / 조회수 600
▷차종: 더스타일
▷연식: 09년 12월
▷주행거리: 44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7월 15일 브레이크 밀림현상으로 용인점 방문하여, 프릭사 패드로 교환했었습니다만.
(기사님은 자꾸 베라용 브레이크로 업그레이드 하라는 말씀만 하셨구요.
  44000km때 차량 브레이크액은 이상 없을거라고 확인도 안된것 같습니다..)
 
교체 이후, 출력저하 및 차체 흔들림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브레이크 패드 교체와 출력이 무슨 상관이냐고 말씀하시겠지만,
패드 교체 전/후 차이가 너무 크기에 가감없이 말씀드립니다.
(엔진룸 물청소시 원래 시동 on 상태에 하시는지도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프릭사 패드 교체할 시, 부품 문제도 있었는데 패드 조립 후 문제는 없는지 
패드와 디스크 간격 여부 , 타이어 공기압 체크 여부 ( 항상 점검 후 타이어압 36으로 맞춰주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반 주행시 좌우 울렁임이 너무 심해졌습니다.;;;
 
7월 15일 교체 이후, 오늘 처음으로 운행했는데, 순간 걱정이 되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