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관련문의

작성일 2012-07-20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452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2년 7월
▷주행거리: KM 200.000km
▷상담내용:  E.G.T 맵핑은 무엇을 말하며,  언떤 부분의 성능이 향상되는지요~? 장점도있겠지만  단점이 있다면 알려주십시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