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7-19 / 작성자 강동욱 / 조회수 495

▷차종: 싼타페
▷연식: 2005
▷주행거리: 200,000KM
▷상담내용:

약 2년전 부산점에서 대수술 진행하고 중간 점검차 방문하라고 하셨는데 미루다 미루다

2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ㅋ

이번 기회에 한번 들려서 이것 저것 정비 한번 받아 보려고 합니다.

우선 증상으로는

1. 브레이크 소음.

  ☞ 브레이크 폐드는 앞뒤 교체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정차시 브레이크 살짝 살짝 밟았다 풀었다 할때 끽~끼~ 소리가 납니다.

      고바이에서는 약간 밀리는 느낌이 들정도..

      뭐가 문제 일까요??

2. 진동이 심하네요..

  ☞ 2년전 대수술 진행하면서 엔진 미미등 이것 저것 교체해서 그때 당시에는 진동이 조금 줄었다고 느꼈는데.. 한달도 되지 않아

      진동이 심해지면서 미미 교체 효과는 보질 못했습니다.  중간 중간 인젝터 교체나, 엔진오일 좋다는것 이것 저것 교체해봤지만

      진동은 날로 더 심해지니..ㅋ

      요고 또한 뭐가 문제 일까요??

3. 멤버 부싱..

  ☞ 비탈길이나 방지턱 지날때면 모든 충격이 그대로 전해 집니다..

      최근 인터넷에서 멤버 강화 부싱이라며  요고 정비, 교체하고 난 후기로 엄청 효과 봤다는 글들이 많아서...

      요고 괜찮을까요??

 

그왜 전체적으로 정비한번 받아 보려 합니다..

예약후 방문 토록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수고들 하시고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