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CM 정비 질문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9 / 작성자 장성민 / 조회수 542
▷차종: 산타 씨엠
▷연식: 06.07
▷주행거리: 129000KM
▷상담내용:
1. 뒷 문 2개 다 자동으로 잠기지도 열리지도 않습니다. 수리비 얼마 일까요? (손으로 열고 닫고 있음 ㅠ.ㅠ)
2. 압력감응형 쇼바 처음 나왔을 때, 전 후 모두 그것으로 교환했습니다. 그런데 제 차에 원래 달려 있던 뒷 쇼바가 셀프 레벨라이져 였는데,
압감형으로 갈아 끼우니 지면과 수평이 안되고 앞이 들려 뒤로 누운 모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쇼바만 압감형으로 하고 뒷 쇼바는 다시
셀프레벨라이져를 달았어요. 뒷 쇼바도 압감형으로 가면서 차가 지면과 수평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1번은 수리 받으러 가려하구요. 2번은 방법이 있으면 정비 받으려 합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
▷연식: 06.07
▷주행거리: 129000KM
▷상담내용:
1. 뒷 문 2개 다 자동으로 잠기지도 열리지도 않습니다. 수리비 얼마 일까요? (손으로 열고 닫고 있음 ㅠ.ㅠ)
2. 압력감응형 쇼바 처음 나왔을 때, 전 후 모두 그것으로 교환했습니다. 그런데 제 차에 원래 달려 있던 뒷 쇼바가 셀프 레벨라이져 였는데,
압감형으로 갈아 끼우니 지면과 수평이 안되고 앞이 들려 뒤로 누운 모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쇼바만 압감형으로 하고 뒷 쇼바는 다시
셀프레벨라이져를 달았어요. 뒷 쇼바도 압감형으로 가면서 차가 지면과 수평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1번은 수리 받으러 가려하구요. 2번은 방법이 있으면 정비 받으려 합니다. 답변 기다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