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소음발생합니다.
작성일 2012-07-19 / 작성자 조성근 / 조회수 512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등록
▷주행거리: 190000KM
▷상담내용:
몇일전부터 주행중 뒷바퀴쪽에서 소리가나서
뒷바퀴쪽 허브 베어링아님 라이닝 문제 인지 알고
가까운 카센터를 찾아갔는데.. 그 두가지 문제는 아니고
뒷데후안에 베어링 파손이라던데. (안에 오일은 있었음)
혹시 데후를 전체를 교체해야하나요? 아님 안에 베어링만 교체할수 있나요.? 일단 오늘은 그안에 오일을 교체하고왔는데도 소리가..
가격이랑 작업 시간좀 문의 드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
▷연식: 2005년등록
▷주행거리: 190000KM
▷상담내용:
몇일전부터 주행중 뒷바퀴쪽에서 소리가나서
뒷바퀴쪽 허브 베어링아님 라이닝 문제 인지 알고
가까운 카센터를 찾아갔는데.. 그 두가지 문제는 아니고
뒷데후안에 베어링 파손이라던데. (안에 오일은 있었음)
혹시 데후를 전체를 교체해야하나요? 아님 안에 베어링만 교체할수 있나요.? 일단 오늘은 그안에 오일을 교체하고왔는데도 소리가..
가격이랑 작업 시간좀 문의 드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