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올뉴아벤테 소음문의

작성일 2012-07-1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12
서익주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주행시 3단이상 변속이되면 소음이 상당히 발생이 된다면 오토미션변속이 안되는듯 합니다.
차량입고시에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오토미션 교환시 가격은 이벤트55만원 정상가( vat )별도입니다
그리고 핸들을 좌측으로 꺾을시 저단에서도 소음이 발생된다면 c/v조인트가 의심이됩니다
조인트 리빌드(재생) 이벤트1개당8만원정싱기(vat)별도
토요일에 구리점에 예약하셨다고하니 입고하시면 전반적으로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