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방지턱 등 바운스시 엔진룸에서 철컥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2-07-18 / 작성자 robrown / 조회수 329
▷차종: 포르테디젤, 오토미션
▷연식: 2009년1월
▷주행거리: 11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작업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현재 다운스프링 장착중입니다.
차량 바운스가 좀 심할 시 엔진룸쪽에서 철컥! 하는 소리가 납니다.
양쪽바퀴가 함께 바운스시에는 엔진룸 가운데쪽이고, 한쪽바퀴정도면 바운스면 엔진룸 옆쪽에서 납니다.
좀 심하면 이거 부서지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 정도입니다.
당장은 바빠 방문의 시간이 않되서 우선 이상태로 주행에는 문제가 없는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왜 이런 소리가 나는것인지요?
만약 정비 작업시 걸리는 시간과 비용도 답변부탁드립니다.
▷연식: 2009년1월
▷주행거리: 11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작업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현재 다운스프링 장착중입니다.
차량 바운스가 좀 심할 시 엔진룸쪽에서 철컥! 하는 소리가 납니다.
양쪽바퀴가 함께 바운스시에는 엔진룸 가운데쪽이고, 한쪽바퀴정도면 바운스면 엔진룸 옆쪽에서 납니다.
좀 심하면 이거 부서지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 정도입니다.
당장은 바빠 방문의 시간이 않되서 우선 이상태로 주행에는 문제가 없는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왜 이런 소리가 나는것인지요?
만약 정비 작업시 걸리는 시간과 비용도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