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패드?

작성일 2012-07-18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92
안녕하세요?
강병기 고객님.
정확한것은 직접적인 점검이 우선입니다만
제동시의 소음은 브레이크 패드의 이상마모나 패드의 경화에 의해서 발생하며
아울러 디스크로터나 브레이크 켈리퍼의 점검도 필요합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엔 제동장치의 점검이 어느때보다도 중요하오니
가까운 전문점에 방문하시어 우선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