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cm맴버 부싱강화와셔 사갈려고 하는데요

작성일 2012-07-17 / 작성자 김군아 / 조회수 569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4.11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공구하는 제품 멤버부싱강화와셔 사갈려고하는데요..
cmlove와 다음 뉴산타페 두군데서 다른업체에서 파는데...이거 사가면 장착가능합니까?
장착하면 장착비는 얼마나 받나요?  사이드스텝도 있는데 장착비용말씀주세요.
모터에서도 그런 제품 판매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