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패드?

작성일 2012-07-17 / 작성자 강병기 / 조회수 447
▷차종: 싼타페
▷연식: 2004.8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수고많습니다.  시동걸고 출발할때  발 브레이크 잡으면 뒤쪽 타이어 부분에서 끽끼소리가 나고,  조금지나면 소리가 안나곤
 
                 하는데, 한달정도 되었고.. 브레이크 패드(라이닝)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 쪽에 이상이 있을수 있나요...패드 같으면 빨리
 
                 교체를 하여야 하는데...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