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올뉴아벤테 소음문의

작성일 2012-07-17 / 작성자 서익주 / 조회수 630
▷차종: 올뉴아반떼
▷연식: 1987년 7월
▷주행거리: 66,000 KM
▷상담내용: 주행시 3단이상 변속되면 소음이 상당히 발생이 됩니다. 진동과 함께요. 그리고 핸들을 좌측으로 꺾을시 저단에서도 소음이 발생이 됩니다. 동네 정비소에서 정비결과 미션안에 베어링이 나갔다고 베어링만은 교체가 안되서 하루 입고해서 미션을 통째로 갈아야 된다고하네요. 지인분이 엄청 추천을 해서 이번주 토요일에 구리점에 오전에 예약을 했는데요. 전체적으로 점검 받아보고 싶습니다. 대략 견적이 얼마정도 나올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