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및 견적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7 / 작성자 강주영 / 조회수 550
▷차종: 뉴 아반떼 XD 1.5 VVT 수동
▷연식: 04년식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1. 차 시동을 걸며 공회전시 달달달 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클러치를 밟으면 안나고 때면 납니다. 클러치 디스크를 교체해야하나요????
2.주행중 가속페달을 중간쯤 밟을때부터 운전석 앞쪽(?)에서 달달달 소리가 납니다.운전에 방해가 될정도로 심하네요.
정차중에는 소리가 아나고 정차중 중립상태에서 악셀을 밟아도 안납니다.
기어 단수와 상관없이 대략 알피엠 2000쯤부터 달달달 소리가 나구요 악셀을 때면 안납니다.악셀을 살짝만 밟아도 안나구요.
메탈베어링???이 문제면 그런현상이 일어날수도있다는데 맞는건가요???
그리구 엔진오일은 교체한지 1000키로 정도 됐습니다,.
위 두증상에 대해 견적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연식: 04년식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1. 차 시동을 걸며 공회전시 달달달 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클러치를 밟으면 안나고 때면 납니다. 클러치 디스크를 교체해야하나요????
2.주행중 가속페달을 중간쯤 밟을때부터 운전석 앞쪽(?)에서 달달달 소리가 납니다.운전에 방해가 될정도로 심하네요.
정차중에는 소리가 아나고 정차중 중립상태에서 악셀을 밟아도 안납니다.
기어 단수와 상관없이 대략 알피엠 2000쯤부터 달달달 소리가 나구요 악셀을 때면 안납니다.악셀을 살짝만 밟아도 안나구요.
메탈베어링???이 문제면 그런현상이 일어날수도있다는데 맞는건가요???
그리구 엔진오일은 교체한지 1000키로 정도 됐습니다,.
위 두증상에 대해 견적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