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소리땜에 너무 신경쓰여요
작성일 2012-07-16 / 작성자 조민상 / 조회수 774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트렁크쪽에서 잡소리가 납니다. 요철구간지날때 아주 가관이에요 트렁크에서 뭔가가 덜렁거리는지
덜그럭덜그럭 소리도 크게 나고 뒷좌석에 사람태우기 민망할 정도에요
그래서 소리를 잡아보려고 트렁크에 사람을 태우고 하나하나실험을했는데
하체쪽은 아니더라구요 ,
트렁크문을 활짝열고 요철을 지나가니 아무소음이 안나요 !
그런데 트렁크만 닫아놓으면 덜그럭덜그럭 자그마한 요철에도 소리가 너무납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건가요 ??? 분명 트렁크쪽 문제인데 ....접촉부위가 어떻게 된걸까요 ??
트렁크닫아놓고 밖에나가서 트렁크문잡고 마구 흔들면 실내에서 요철구간 지날때 나는 그 소음과 일치하더라구요 ,,,
금액이 들더라도 꼭좀 고치고싶은데 전문가님이 보기에 대략 어느것이 의심된다고좀 알려주실수 잇나요 ?
대략적인 수리금액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트렁크쪽에서 잡소리가 납니다. 요철구간지날때 아주 가관이에요 트렁크에서 뭔가가 덜렁거리는지
덜그럭덜그럭 소리도 크게 나고 뒷좌석에 사람태우기 민망할 정도에요
그래서 소리를 잡아보려고 트렁크에 사람을 태우고 하나하나실험을했는데
하체쪽은 아니더라구요 ,
트렁크문을 활짝열고 요철을 지나가니 아무소음이 안나요 !
그런데 트렁크만 닫아놓으면 덜그럭덜그럭 자그마한 요철에도 소리가 너무납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건가요 ??? 분명 트렁크쪽 문제인데 ....접촉부위가 어떻게 된걸까요 ??
트렁크닫아놓고 밖에나가서 트렁크문잡고 마구 흔들면 실내에서 요철구간 지날때 나는 그 소음과 일치하더라구요 ,,,
금액이 들더라도 꼭좀 고치고싶은데 전문가님이 보기에 대략 어느것이 의심된다고좀 알려주실수 잇나요 ?
대략적인 수리금액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