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쏘렌토 증상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7-16 / 작성자 김성수 / 조회수 475

▷차종:쏘렌토
▷연식: 2003년식 파트 4륜 
▷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시동후 스타트시 웅웅~~ 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스타트 부터 가속시에만 그러구요.  주행중 엑셀에 발을 치우면 소리가 안나구요.

언덕길 도로에서는 전보다 힘이 없습니다. 에어컨 때문일가요?

어떤 증상 일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