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쏘렌토▷연식: 2003년식 파트 4륜 ▷주행거리: 170,000 KM▷상담내용: 시동후 스타트시 웅웅~~ 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스타트 부터 가속시에만 그러구요. 주행중 엑셀에 발을 치우면 소리가 안나구요.
언덕길 도로에서는 전보다 힘이 없습니다. 에어컨 때문일가요?
어떤 증상 일가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