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잠김..?

작성일 2012-07-16 / 작성자 최성규 / 조회수 516

답변 감사합니다.

 

문제는 차량을 4년 동안 운전하면서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지만 최근에 이런문제가 발생하네요.

 

비오는 날 재미로 4년동안 물웅덩이있으면 신나게? 지나친적이 많습니다. 하지만 몇년동안은 이런증상은 없었는데.

 

요즘들어 나오네요.

 

겉벨트 풀리의 마모나 노후? 아니면 벨트의 장력의 변화가 온건지 해서 의심될만한 부분을 교체또는 점검해 볼까 해서요

 

물웅덩이를 보고 피할순 있으나, 장마철 운전하다 보면 피하지 못할 경우도 생기기에 취할수 있는 조치가 있으면 취해볼까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용인점장 2012-07-16 14:45
    고객님 팬밸트및 텐션베어링 교환후 어느정도 개선은 되겠지만 100%개선이 되기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우선~교환보다는 점검이 먼저일듯 싶으니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