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잠김..?
작성일 2012-07-1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919
최성규 고객님 안녕하세요..
근래에 들어 우천시 핸들잠김 현상에 대해 고객님과 동일한 현상으로
정비상담이 많이 들어오네요...^^
팬밸트(컽밸트) 안쪽으로 빗물이나(웅덩이)주행시 또는 수분 유입시 밸트가 컽도는(미끄러지는) 현상이 발생되어
핸들 무거움이나 계기판 경고등(배터리 점등...)더나가서는 브레이크 작동불능 현상이
나타나고는 한답니다..^^;;
간혹~! 사이드 패널커버 및 언더커버 미장착 차량에 더나타는 증상이기두 하구요..
이증상에 대한 정비는 부품을 교환(컽밸트+베어링) 하여도 우천시 빗물이 유입되면 동일 증상이 생긴답니다.
고객님의 글처럼 동일 증상이 안생기기 위해서는 가급적 웅덩이 부분주행시나 우천시 서행운전을 하시는것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사료되네요.
고객님께서 편한시간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위증상에 대해 다른부분에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홈비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근래에 들어 우천시 핸들잠김 현상에 대해 고객님과 동일한 현상으로
정비상담이 많이 들어오네요...^^
팬밸트(컽밸트) 안쪽으로 빗물이나(웅덩이)주행시 또는 수분 유입시 밸트가 컽도는(미끄러지는) 현상이 발생되어
핸들 무거움이나 계기판 경고등(배터리 점등...)더나가서는 브레이크 작동불능 현상이
나타나고는 한답니다..^^;;
간혹~! 사이드 패널커버 및 언더커버 미장착 차량에 더나타는 증상이기두 하구요..
이증상에 대한 정비는 부품을 교환(컽밸트+베어링) 하여도 우천시 빗물이 유입되면 동일 증상이 생긴답니다.
고객님의 글처럼 동일 증상이 안생기기 위해서는 가급적 웅덩이 부분주행시나 우천시 서행운전을 하시는것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사료되네요.
고객님께서 편한시간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위증상에 대해 다른부분에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홈비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