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잠김..?

작성일 2012-07-16 / 작성자 최성규 / 조회수 83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75,000KM
▷상담내용: 비오는 날 물웅덩이 주행시 경고등 뜨면서 일시적으로 핸들 잠김.

 

안녕하세요.

 

08년식 싼타페CM 입니다.

 

싼타페CM의 이슈사항 중 하나인, 물웅덩이를 조수석쪽으로 통과시 순간적인 핸들잠김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동호회의 관련 글을 찾아보니. 외부벨트의 풀리문제또는 슬립으로 보이는데..

정비는 어찌해야되나요? 풀리만 교체하면 되는건가요?

 

앞으로 비가 계속 올것이며, 또 잠기면 생명과 직결된 문제라 걱정이 됩니다.

 

아직 관련부품은 교체한적 없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