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션입출력센서 교환했는데...
작성일 2012-07-16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29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일반적으로 오토밋션에서 센서측의 오류 코드가 등록이 되었을 경우
정비가 완료되었더라도 고객님 마다의 운행 모드에 따라 다르나 약 1주일 정도의 주행 학습이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경우는 입출력센서의 오류도 등록이 되어 있었지만
컨넥터에 실리콘이 너무 많이 도포되어 오히려 접촉저항을 일으키고 있었던게 원인이었습니다.
학습 주행이 완료되어도 이상 증상이 계속된다면 스케닝등 엔진의 출력 계통이나 전반적인 점검이 필요하므로
가까운 전문점이나 블루핸즈에 방문하시어 스켄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일반적으로 오토밋션에서 센서측의 오류 코드가 등록이 되었을 경우
정비가 완료되었더라도 고객님 마다의 운행 모드에 따라 다르나 약 1주일 정도의 주행 학습이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경우는 입출력센서의 오류도 등록이 되어 있었지만
컨넥터에 실리콘이 너무 많이 도포되어 오히려 접촉저항을 일으키고 있었던게 원인이었습니다.
학습 주행이 완료되어도 이상 증상이 계속된다면 스케닝등 엔진의 출력 계통이나 전반적인 점검이 필요하므로
가까운 전문점이나 블루핸즈에 방문하시어 스켄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