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편마모 관련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7-14 / 작성자 김욱준 / 조회수 533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7년 1월
▷주행거리: 125,000KM
▷상담내용: 오늘 타이어 교체 및 얼라이먼트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운전자 옆좌석 하부쪽이 각도가 많이 틀어져 있어(캠버) 얼라이먼트를 하더라도 편마모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쇼버, 로우암등 3~4가지를 교체하기를 권장하였습니다. 정확히 뭘 교체해야하는지 명칭은 잘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일단 가까운 블루에 가서 다시 검사 및 얼라이를 해보니 블루쪽 의견은 수치상으로는 양호한것 같다고 하여
일단 그냥 타 보기로 하였습니다.
만약, 한쪽 편마모가 계속 발생하여 정비를 받아야 한다면 타이어샵의 의견처럼 쇼버, 로우암등 몇가지를 교체하여야 하는가요?
비용은 약 50만원 정도 든다고 하던데.. 정비를 받아야 한다면 모터스테이션에서도 점검 및 정비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