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4 / 작성자 우중기 / 조회수 458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KM 16만
▷상담내용: 지속적인 변속충격이 있었고... 근래 (한달정도)와서 주행후 10분정도후 부터 미션 3단고정현상이 생겼습니다..
처음 가끔 그럴땐 변속충격이 없어 괜찮아 진건가 했는데... 정차후 출발할때 엄청난 출력 부족을 느꼈습니다..오르막 출발은 거의 불가 수준이고... 그나마 가끔 그러던것이 어제부터는 갑자기 심해져 운행중 미션변속이 고정됨을 느꼈습니다... 지난번에 출력부족으로 문의도 드렸었고... 변속 충격으로도 문의 드렸었는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계속 미루다 보니 이런일이 생겼네요...^^;;
지인의 말로는 스캔을 해봐야 알겠지만 입출력 센서 문제인것 같다고 하는군요... 일단 스캔으로 미션의 어느부분의 문제인지 확실히 점검 하고 싶습니다..^^
▷연식: 2004
▷주행거리: KM 16만
▷상담내용: 지속적인 변속충격이 있었고... 근래 (한달정도)와서 주행후 10분정도후 부터 미션 3단고정현상이 생겼습니다..
처음 가끔 그럴땐 변속충격이 없어 괜찮아 진건가 했는데... 정차후 출발할때 엄청난 출력 부족을 느꼈습니다..오르막 출발은 거의 불가 수준이고... 그나마 가끔 그러던것이 어제부터는 갑자기 심해져 운행중 미션변속이 고정됨을 느꼈습니다... 지난번에 출력부족으로 문의도 드렸었고... 변속 충격으로도 문의 드렸었는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계속 미루다 보니 이런일이 생겼네요...^^;;
지인의 말로는 스캔을 해봐야 알겠지만 입출력 센서 문제인것 같다고 하는군요... 일단 스캔으로 미션의 어느부분의 문제인지 확실히 점검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