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 꺽고 주행 소리
작성일 2012-07-13 / 작성자 윤창묵 / 조회수 507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3년 5월
▷주행거리: 208,000 KM
▷상담내용: 핸들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끝까지 돌리고 회전하면 회전중 같은 지점에 오면 끌리는 소리가 납니다.
이것은 가끔 90도 정도의 골목길에서 우회전 또는 좌회전시 가끔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넓은 공터에서 차를 돌려본것입니다.
3바뀌를 돈다면 똑같은 지점에 오면 끌리는 소리가 난다는 얘기입니다.
한번 나는게 아니고 끊어서 끅 끅 두어번 정도 들리는것 같습니다.
또한 시동을 끌때 차 뒤편에서 심하게 떠는 소리도 아주 가끔 나구요.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