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뒤쪽 하체소음에 관하여..

작성일 2012-07-13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66
강학구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높은 방지턱을 천천히 살짝 넘을때 뒤바퀴 착지시점에 끄억~ 하는 소음이
예전부터 있으셨다면 점검을 통하여 알수 있을듯 합니다만
앞쪽이아닌 뒷바퀴/ 로우암 /업어암 /트레일링암에서 소음이 날듯 합니다.
고객님 편안한 시간대에 예약방문 주시면세심하게 점검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