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제xg 시동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2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54
안녕하세요?
조우탁 고객님.
시동 관련하여 애마가 속을 썪여 드리는거 같네요^^
우선은 스켄 데이터를 점검해 보면 답이 보일듯 하고요.
의심가는 우선순위로 말씀드리자면 이모빌라이져,그랭크 앵글센서,인젝터등을
점검해 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가까운 블루핸즈나 전문점에서 스켄데이터를 먼저 점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