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뒤쪽 하체소음에 관하여..

작성일 2012-07-12 / 작성자 강학구 / 조회수 516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02
▷주행거리: 188,000KM
▷상담내용:
  지난 일요일에 김포점에서 하체정비를 받았던 강학구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정비를 잘해주신덕에 편안하게 차를 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좀 높은 방지턱을 천천히 살짝 넘을때 뒤바퀴 착지시점에 끄억~ 하는 소음이 있습니다.
이러한 소음이 예전부터 조금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받은 정비와는 별도의 정비필요사항인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