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xg 시동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2 / 작성자 조우탁 / 조회수 535
▷차종: 트라제 xg
▷연식: 2006
▷주행거리:13만 KM
▷상담내용: 잘걸리던 시동이 한번씩 안걸리네요..한참후에 시동을 걸면 걸리구요..
                    지인이 크랭크각센서랑 이모빌라이져센서 교환 하라던데..2가지 가격도 알려주심 감솨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