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쿨러 장착 문의

작성일 2012-07-12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48
안녕하세요?
최두한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일반적으로 오일쿨러에는 써모밸브가 장착되어져 있거나 별도의
써모기구가 포함도어져 있는 TYPE이 대부분 고가이며 제대로 된 매카니즘이라 할수 있겠습니다만,
내구성이나 별도 장착의 경우 오일이 누유되는등 오일라인의 길어짐으로 인한 LOSS도 있음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는 그랜드 카니발용으로(써모밸브 미장착) 장착해 드리고 있으며, 온도게이지와 써모밸브는 취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랜드 카니발용으로 장착시 비용은 현금가200,000원 정상가250,000원입니다.
제품을 구매해 오시면 장착은 가능하오며 제품마다 다르지만 소정의 공임료가 더해집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