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뉴이에프 엘피지 정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2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29
안녕하세요?
황정화 고객님.
문의하신 정비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엔진오일(에어크리너,오일휠터 포함)= 40,000원
브레이크 오일(dot4) = 40,000원
연료휠터(개당) = 15,000원
타이밍밸트 set -> 2.0 베타(워터펌프/부동액 포함) = 190,000원(정상가24만원)이며,
정상가를 제외한 현금가 기준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