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쿨러 장착 문의
작성일 2012-07-12 / 작성자 최두한 / 조회수 500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2012/6
▷주행거리: 900KM
▷상담내용: 미션쿨러장착
안녕하세요
미션쿨러를 장착하게 된다면 비용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문의드립니다.
부품은 어떤걸 사용하시는지요(잘몰라서^^)
써모밸브작업도 같이 가능한가요? 온도게이지두요?
결제시 카드나 현금이랑.. 금액은 같은가요?
써모밸브와 온도게이지 포함해서 가격문의합니다.
써모밸브가 있을시와 없을시 차이점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