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타차종 정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1 / 작성자 조영민 / 조회수 329
▷차종: 그랜져TG
▷연식: 2009/07
▷주행거리: 37,000KM
▷상담내용:
 
1. 구리점에서는 기타차종(그렌져TG)의 소모품 교환이 가능한지 여쭙니다.
 
    지난번 용인에 일이 있어 용인점을 이용하려 했었는데 용인점은 기타차종의 정비는 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2. 브레이크액의 교환은 에어빼기 작업을 포함한 것인지요?  비용은 게시된 가격인지요?
   
3. 파워오일의 교환은 미션오일과 같은 순환식 작업인지요?  비용은 게시된 가격인지요?
 
4. 추가질문입니다 ^^;; 엔진오일 kixx 5w30은 취급하지 않으시는지요? 취급하신다면 5w40과 동일한 가격이신지요?
 
귀찮으시겠지만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