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앞바퀴에서 딱딱소리

작성일 2012-07-11 / 작성자 윤해남 / 조회수 606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19,000KM
▷상담내용:
1.주행중에 핸들을 이빠이 틀었을때 딱딱 소리가 나네여..
2.핸들 이빠이 틀고 출발할때도 딱딱 소리가 나네여..
정비요금과원인좀 갈쿄주세여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