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오일 양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35
안녕하세요
김성철 고객님
4.000킬로 뛰고 L선에 찍힌다는 것은
양이 너무 작은것 같습니다
어디가 문제있는지 확인 해봐야 할것 같으니
방문주시면 점검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