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 돌리기가 힘들어요...

작성일 2012-07-11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63
안녕하세요?
신재훈 고객님.
파워스티어링 오일을 교환했는데도 간헐적인 무거움 증상이 있으시다면
파워 고압펌프&랙 앤 피니언assy(오무기어)를 점검후 상황에 따라 교환해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휠얼라인먼트도 정기적인 점검사항이니 참고 하셨다가 증상 개선후에 조정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