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양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10 / 작성자 김성철 / 조회수 532
▷차종: 투싼
▷연식: 2005
▷주행거리:68000 KM
▷상담내용:지난 4월달에 엔진 오일 등을 교환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생각난김에 엔진 오일을 한번 체크해봤는데
딱" L" 선에 있더군요
4000킬로 정도 탔는데
벌써 교환주기가 된건가요?
아님 오일이 세는건지
아님 먹는다고 하는건지
그때 정비하신 분이 아직 오일같은거 세는 흔적은 없다고 하셨는데
어찌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