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휘파람 소리가 나요

작성일 2012-07-10 / 작성자 용성훈 / 조회수 606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5년
▷주행거리: KM 196000
▷상담내용: 초반 가속시 휘파람 소리가 나는데요

이게 터보 문제인지 아니면 배기매니폴드만 갈면 되는건지

터보 가격은 아는데

배기매니 고칠시에는 가겨이 어느정도 할지 알고 싶습니다~

물론 가서 확인을 해봐야겠지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