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 돌리기가 힘들어요...

작성일 2012-07-10 / 작성자 신재훈 / 조회수 438
▷차종: cm
▷연식: 2008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제 차가 주행시에는 핸들 돌리는데 큰 문제가 없는데 주차 시에는 가끔 핸들 돌리가 힘에 부딪치네요.
                   파워스티어링 오일은 6월에 갈았는데여... 어떤게 이상이 있을까요???
                   날 더운데 안전에 유의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