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잡다한 질문입니다~

작성일 2012-07-10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427
안녕하세요.
김수영 고객님 잘 지내시죠.
부속은 제가 주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일은 있으니 언제든지 오시면 됩니다.
미션오이일은 모빌1이 있습니다.
고객님 안부차 커피 한 잔 드시러 오시죠.
무더운 여름 건강조심 하십시요.

  • 김수영 2012-07-10 19:25
    이번주 토요일 9시 방문예약했습니다~ㅎㅎ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