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클리닝과 egt문의..

작성일 2012-07-09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528
안녕하세요^^
박기혁 고객님..
문의하신 흡기탈부착 크리닝은 흡기관을 탈거하고 실린더 내부 밸브실까지 약품 세척 작업을 말합니다..
흡기카본방지는 ECU프로그램 변경(맴핑)으로 하고있으며
EGT N버젼으로 할시 출력상승과 흡기카본방지 프로그램 포함입니다..
정비금액은 정비요금표를 참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간을 내바하시어 문의해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