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클리닝과 egt문의..

작성일 2012-07-09 / 작성자 박기호 / 조회수 516
차종:투싼ix디젤
▷연식:2011
▷주행거리:1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주행거리도 얼마 안됐는데..디젤차량이다보니 흡기다기관입구부터 끈적한 카본덩어리들이 엄청 쌓여있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 흡기탈부착클리닝을 받아보고 싶은데..
흡기탈부착작업은 어디까지 탈착해서 세척이 이루어지는가요?
 
그리고 E.G.T(흡기카본방지)작업에 대해서 좀 자세하게 설명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내용이 너무 부실해요..
 
ecu를 맵핑하는 작업인가요??
n버전은 순정상태에서 egt라는 맵핑을 통해..
출력을 조금 올리고 거기다가 흡기카본방지까지 되도록..맞는가요??
 
혹시 부산점에 직접 찾아가서 상담을 좀 받아볼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