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떨림 과 미션 반응 속도

작성일 2012-07-09 / 작성자 조덕수 / 조회수 50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년
▷주행거리: 85.000KM
▷상담내용:
제가 요세 고민이 많습니다.
핸들떨림 과 미션 반응속도 떔시 고민입니다. 이러한 증상으로 엔진 미미.미션미미.흡기크리닝.인젝터크리닝 .솔밸브크리닝
을 정비하였습니다. 핸들은 정치시 나 신호대기중에 떨립니다 . 미션은 뭔가 걸리듯이 넘어갑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