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타페cm▷연식: 06년식▷주행거리: 5 KM▷상담내용: 차를 운전하는데 차체가 굉장히 불안합니다... 코너돌때 쏠림도 심하고 기우뚱기우뚱 거린다고 할까??
차체가 엄청 불안합니다 고속주행시 핸들떨림 현상같은건 없습니다..
차가 바닥에 딱 붙어서 가야하는데 운전하는게 불안할 정도로 기우뚱 거려서 ㅠㅠ
어디가 문제인지좀 알려주세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