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08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399
안녕하세요
김강미 고객님
엔진오일 교환공임은 10.000원이며
쇼바마운틴작업은 한쪽당30.000원(vat별도)입니다
뒷 드럽세척은 서비스로 해드릴수 있으며
탈착시 뒤라이님이라던지 휠실린더 이상시
금액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