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작동시 소음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08 / 작성자 이만수 / 조회수 516
▷차종: 투싼 (구형)
▷연식: 04년식
▷주행거리: 100300KM
▷상담내용:
원래 시동시에 엔진룸쪽에서 귀뚜라미 소리가 나서
점검을 받으러 가려고 했었는데,, 쫌 지내다 보니까 그소리는 안나는데,
 
요즘에 차 시동걸고 에어컨 작동하면  소음과 진동이 발생합니다.
 
에어컨 키고 5~ 7초정도 우웅~~ 하다가 어느정도 지나면 또 없어지고 하는데,
 
어느쪽이 문제 일지 궁금합니다.
 
예상되는 문제 부위랑 예상금액좀 알려주세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