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7-07 / 작성자 김강미 / 조회수 440

▷차종:                             아반떼xd
▷연식: 2000
▷주행거리:200000 KM
▷상담내용: 아반떼xd 쇼바마운트,브레이크라이닝,

엔진오일제가 사가면공임만받구두해주시는지요? 에어클리너는필요없구 엔진오일필터만갈아주시면되는데

그리구abs가없어서뒤가드럼인데 슈상태도함보고 청소도함하구픈데

총얼마쯤드는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