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타이밍벨트 갈고나서

작성일 2012-07-07 / 작성자 배상철 / 조회수 492
▷차종: 투싼
▷연식: 2006년7월
▷주행거리:77000 KM
▷상담내용: 7월5일날 타이밍벨트셋 갈고요 담날 운행중 저속운행 핸들돌리면서 악셀 밟으면 악셀에 뭔가 닿는 느낌과 소음이 조금 납니다
주차브레이크놓고 악셀살살 밟으면서 핸들 우측으로 돌리니까 발을통해 닿는게 전해집니다 그륵그륵 소리와 함께
왜그럴까요ㅡ,.ㅡ ;;
 
좀지나니 이젠 핸들만 돌려도 나네요 ㅡㅡ;; 뭔가가 닿는 느낌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