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교환 관련

작성일 2012-07-06 / 작성자 박민진 / 조회수 559
▷차종: 카니발2
▷연식: 2003년 1월
▷주행거리: 177,500KM
▷상담내용:
아는 지인 카센터에 타이밍하고 디스크 삼발이하고 교체할맘으로 갔습니다.
갔다가 차 출력이 잘 안나온다고 해서 기사분과 시운전해봤더니 인젝터 문재라고 하더군요
교체해야한다길래 여유자금이 없어 신품으론 못하고 재생으로 교환해달라고 했습니다.
미션도 이상하다고하고 하도 그래서 스캔해봤는데 코드뜨는것은 없었습니다.
기어가 뻑뻑하고 해서 타이밍하고 디스크 삼발이하고 교체하려고 갔었던건데..
일단 내용은 이렇습니다.
중요한건 어제 차맡겨놓고 오늘 점심때쯤 전화가 왔습니다. 인젝터가 안빠진다고요
헤드교체하고 해야한다고 하는군요. 정말 죽겠습니다.
영업사원이라 차없이는 안되고 여유자금도 없어 정말 힘이드는데..
혹시나마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어서 글남겨봅니다.
정말 인젝터가 문제여서 교환해야하는게 맞는건지 해드 손상안주고 뺄방법은 정말 없을까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