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기탈부착 관련하여!!!
작성일 2012-07-05 / 작성자 박유제 / 조회수 45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년12월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흡기 탈부착 클리닝 할때 제차에 있던 부품을 탈착하여 세척/재조립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흡기부분이라함은 정확히 어디 부분인지 사진자료 있으면 첨부 부탁 드리구요.
엔진오일을 제가 구매 후 교환시 공임도 궁금 합니다.
또 엔진오일 스트레이너 확인하고자 하면 오일팬 분리해야 하나요?
분리하면 공임은 얼마인지도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 합니다.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연식: 2006년12월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흡기 탈부착 클리닝 할때 제차에 있던 부품을 탈착하여 세척/재조립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흡기부분이라함은 정확히 어디 부분인지 사진자료 있으면 첨부 부탁 드리구요.
엔진오일을 제가 구매 후 교환시 공임도 궁금 합니다.
또 엔진오일 스트레이너 확인하고자 하면 오일팬 분리해야 하나요?
분리하면 공임은 얼마인지도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 합니다.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