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소음관련 글입니다,

작성일 2012-07-05 / 작성자 문학근 / 조회수 558
▷차종: 싼타페(구)
▷연식: 2002
▷주행거리: KM31만
▷상담내용: 요즘들어 70키로이상 속도를내면 엔진에서 쇠글키는 소리와 악셀페달이 클키는 느낌이 드는데 왠지 모르겠어요,,
속도를 높이면 소음과 계속적인 이런 느낌이 더해짐니다,,
자세한 상담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