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과세문의

작성일 2012-07-05 / 작성자 김현우 / 조회수 551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 김현우 2012-07-05 15:08
    핸펀으로했더니내용안적히네요
    제가무지할수도있군요ㅡㅡㅋ
    트라제를타고있구요정비금액은알겠는데부과세별도라고해서요
    부과세10%인가요
  • 덧글대구총무 2012-07-05 15:52
    고객님, 안녕하세요~^^
    부가세 10% 맞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