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소음과 떨림

작성일 2012-07-05 / 작성자 이동욱 / 조회수 564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2
▷주행거리: KM 140,000
▷상담내용: 시동을 켜면 엔진 떨림과 소음이 강합니다. 10분 지나면 떨림이 조금 낮아지지만 여전히 시끄럽고 진동이 있어서요,

                 인젝터 문제인지요 ?  조치 및 가격도 문의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